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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버민원 서비스 를 소개합니다. 건강보험과 관련된 다양한 문의사항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버민원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개인 상담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버민원 서비스 안내

개인 상담

개인 상담 서비스는 개인 상담 링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를 활용하여 건강보험 자격 및 보험료 부과 내역 등 개인 맞춤 상담을 제공합니다.

 

개인 상담

 

일반 상담

일반 상담 서비스는 건강보험 관련 일반 제도 및 기준 설명 등을 문의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주민등록번호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 상담

 

칭찬해요 / 속상해요

칭찬해요 / 속상해요 서비스는 업무처리 관련 칭찬 또는 불만사항을 제출할 수 있는 게시판입니다.

 

칭찬해요 / 속상해요

 

챗봇 채팅 상담

챗봇 채팅 상담 서비스는 챗봇을 통해 219종의 업무상담이 가능합니다. 어려운 문의 시 고객상담사와 실시간 채팅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챗봇 채팅 상담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버민원 민원여기요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버민원 민원여기요 는 온라인 민원제출을 위한 페이지로, 상담문의안내 를 통해 민원 제출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버민원 민원여기요

상담문의안내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버민원 민원여기요

상담문의안내

 

외국인 민원센터

외국인 민원센터 (외국인민원센터 개요 )는 외국인을 위한 민원 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번호 및 해외 이용 가능한 번호가 제공됩니다.

 

외국인민원센터 개요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77-1000
  • 해외이용 전화번호: 82-33-811-2001
  • 업무시간: 09:00 ~ 18:00
  • 이용료: 발신자 부담

 

마무리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버민원 서비스 를 통해 편리하고 신속한 민원처리를 경험해보세요. 각종 건강보험 관련 문의와 불만을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사이버민원 은 여러분의 더 나은 생활을 위한 소중한 도구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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