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세계백화점은 버스터미널 내에 들어선 매장들이 많아서 접근성이 뛰어나고, 등급별 혜택을 제공하는 트리니티,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골드, 블랙, 레드 등급으로 고객 서비스에 집중하고 있어요. 특히,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와 문제를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있어요.

 

자주하는질문보기

 

신세계백화점을 이용하다가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생겼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 상품권, 회원정보, AS, 교환/환불, 명절선물 등에 대한 자주하는 질문을 참고해 보세요.

자주하는질문

 

신세계백화점 상담실 전화번호

  • 본점 : 직통전화 02-310-1615~6
  • 강남점 : 직통전화 02-3479-1615~6
  • 타임스퀘어점 : 직통전화 02-2639-1615~6
  • 마산점 : 직통전화 055-240-1615~6
  • 광주신세계 : 직통전화 062-360-1616~7
  • 경기점 : 직통전화 031-695-1615~6
  • 센텀시티 : 직통전화 051-745-1615~6
  • 천안아산점 : 직통전화 041-640-5900~1
  • 의정부점 : 직통전화 031-8082-1615~6
  • 김해점 : 직통전화 055-272-1615~6
  • 스타필드 하남점 : 직통전화 031-8072-1615
  • 대구신세계 : 직통전화 053-661-1615
  • 대전신세계 : 직통전화 042-607-1617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는 각 점포 영업시간에 맞춰서 운영되고 있어요. 문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전화나 이메일로 연락해주세요.

 

신세계백화점 고객센터 대표 전화번호

 

  고객센터전화번호 상담시간
신세계백화점 1588-1234 10:30~20:30(휴무일제외)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 정상영업시간 10:30~20:00
  • 연장영업시간 10:30~20:30 (스타필드 하남점은 10:30~21:00)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 바로가기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에서는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VIP클럽, 멤버십, 포인트, 카드, 고객의견, 서비스안내, 분실물조회, 배송조회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점이나 요구사항이 있으면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보세요.

홈페이지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