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시간에는 최근 들어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는 국산 전자제품 기기 회사이죠. 바로 iriver인데요. 이 회사 제품 꾸준히 사용하고 있으신 분들 많으실텐데요. 아이리버 서비스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사용하고 있으신 제품이 고장이 나셨거나 한다면 아이리버 서비스센터를 찾아서 수리 하시거나, 택배로 서비스를 신청을 하셔야하는데요. 서비스센터가 많은 편은 아니에요.

 

 

먼저 서비스 센터의 전화번호부터 안내를 해보도록 할게요. 1577-5557번인데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업무를 하네요.

 

 

그리고 토용리과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휴무이니 평일에 이용을 해보셔야할듯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아이리버의 제품 라인업이 상당히 많아졌는데요. 기본적으로 품질 보증 기간은 1년입니다. 그리고 제품에 따라서 AS부품 보유 기간이 정해져있는데요.

 

 

 

보증기간 내에는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그러니 1년간은 무상수리가 가능한데요. 이후 보증기간 말료로 유상수리를 하였는데 2개월내에 같은 증상으로 고장이 발생하면 무상수리를 해주게 되어지네요.

 

 

 

그리고 오프라인 서비스 센터와 택배 서비스 센터에 대해서도 안내가 되어져있는데요. 대구점과 대전점이 있으며 방배 택배 서비스팀이있네요. 오늘은 아이리버 서비스센터와 보증기간과 A/S방침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어요. 참고가 되었길 바랄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