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CJ헬로티비 고객센터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J헬로티비는 최근 LG헬로비전으로 이름이 변경되었는데요 , 이와 관련된 고객센터 정보와 이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이용에 대한 불편함 없이, 필요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도록 이 포스팅을 준비했습니다.

 

LG헬로비전 고객센터

 

LG헬로비전으로의 변화

회사명 변경 및 서비스 안내

기존 CJ헬로티비는 2019년 LG 그룹에 인수되면서 LG헬로비전으로 사명을 변경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센터 의 운영도 LG헬로비전으로 통합되었으며 , 기존 CJ헬로티비 고객은 LG헬로비전 고객센터 를 통해 서비스 이용 문의 및 A/S 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아래는 고객센터 의 기본 정보입니다:

항목 내용
구 회사명 CJ헬로비전
현재 회사명 LG헬로비전
대표 전화번호 1855-1000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고객센터 이용 방법

고객센터 연락처

LG헬로비전 고객센터 는 다양한 문의를 처리할 수 있는 연락처와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대표 전화번호 : 1855-1000
  • 빠른 상담을 위한 전화번호 : 1855-1082 (상담 대기 인원에 따라 빠르게 연결될 수 있음)

 

홈페이지를 통해 TV, 인터넷, 전화에 대한 문의도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웹사이트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FAQ)을 통해 많은 문제를 스스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FAQ에서 적절한 답변이 없는 경우, 직접 고객센터 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ARS 메뉴 안내

고객센터 에 전화를 걸면 다음과 같은 ARS 메뉴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A/S 문의
      • 셀프 해결 가이드
      • 장비 초기화

 

    1. 요금 및 납부 문의
      • 요금 확인
      • 결제 문의
      • 입금 확인

 

    1. 가입 및 이사 설치 문의
      • 가입 문의
      • 이사 및 설치 문의
      • 가입 사항 확인 및 변경

 

    1. 해지 문의
      • 이전 및 이사 해지 문의
      • 일반 해지 문의

 

    1. 부가 서비스 문의
      • 헬로모바일
      • 헬로렌탈
      • 에어솔루션
      • 뷰잉

 

  1. 헬로의 다른 서비스 이용 중
  • 헬로모바일
  • 헬로렌탈
  • 에어솔루션
  • 뷰잉

 

추가 정보 : ARS에서 *를 누르면 다시 듣기가 가능하며, #를 누르면 전 단계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이사 시 이전 설치 가능 여부

이사 시 서비스 지역에 따라 이전 설치 여부가 결정됩니다.

  • 서비스 권역 내 : 동일한 서비스 계속 이용 가능.
  • 서비스 권역 외 : 서비스 미제공으로 계약 해지 필요.

 

이사 전에는 고객센터 (1855-1000)로 연락하여 이전 설치 가능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 설치비는 상품 및 설치 난이도에 따라 달라지며, 할인 또는 면제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미환급액 환급

미환급액은 유료방송 서비스 해지 시 발생하는 과오납금입니다. 환급 확인 방법은 LG헬로비전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본인 인증 후 가능합니다. 본인 인증이 실패할 경우, NICE신용평가정보 고객지원 센터(1600-1522)로 연락하여 확인 요청이 필요합니다. 조회 제한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 (1855-1000)로 문의하면 됩니다.

CJ헬로티비 고객센터 는 이제 LG헬로비전으로 명칭이 변경되어, 새롭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ARS 메뉴와 홈페이지를 잘 활용하면 보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 고객센터 이용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문제 발생 시, 고객센터 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해 보세요!

 

CJ헬로티비 고객센터 주요 정보

회사명 변경 및 기본 정보

항목 내용
구 회사명 CJ헬로비전
현재 회사명 LG헬로비전
대표 전화번호 1855-1000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고객센터 연락처

항목 내용
대표 전화번호 1855-1000
빠른 상담을 위한 전화번호 1855-1082 (상담 대기 인원에 따라 빠르게 연결될 수 있음)

 

ARS 메뉴 안내

번호 항목 세부 메뉴
1 A/S 문의 셀프 해결 가이드, 장비 초기화
2 요금 및 납부 문의 요금 확인, 결제 문의, 입금 확인
3 가입 및 이사 설치 문의 가입 문의, 이사 및 설치 문의, 가입 사항 확인 및 변경
4 해지 문의 이전 및 이사 해지 문의, 일반 해지 문의
5 부가 서비스 문의 헬로모바일, 헬로렌탈, 에어솔루션, 뷰잉
6 헬로의 다른 서비스 이용 중 헬로모바일, 헬로렌탈, 에어솔루션, 뷰잉

 

추가 정보 : ARS에서 *를 누르면 다시 듣기가 가능하며, #를 누르면 전 단계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항목 내용
이사 시 이전 설치 가능 여부 서비스 권역 내: 동일한 서비스 계속 이용 가능.
서비스 권역 외: 서비스 미제공으로 계약 해지 필요.
미환급액 환급
유료방송 서비스 해지 시 발생하는 과오납금.
환급 확인: LG헬로비전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에서 본인 인증 후 가능.
본인 인증 실패 시: NICE신용평가정보 고객지원 센터(1600-1522)로 확인 요청 필요.

 

 

LG헬로비전 고객센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