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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보일러를 가동해야 하는 계절이 다가왔는데요 보일러는 주로 겨울에 동작을 시키다보니 오랜만에 난방을 하려하는데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린나이 보일러 깜빡 거리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안내를 해 드리도록 할 건데요.

 

 

 

먼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안내를 하고 있는 린나이 보일러 깜빡 허리는 문제에 대한 원인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일러 제품의 상세메뉴 아래보시면 에러코드별 대처 방법들이 안내가 되어 져 있을 건데 보일러 메뉴얼 갖고 있으신 분들 많지 않으실 겁니다.

 

 

 

그래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들을 정리해서 안내를 하고 있는데 여기를 살펴보니 깜빡거리는 문제에 대한 답변 드리 몇 가지 있더라고요.

 

 

 

이렇게 린나이코리아라고 검색을 해서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상단에 고객지원 버튼이 보이실겁니다이 버튼을 눌러 주시고 하단에 있는 질문 답변을 선택해 주세요.

 

 

여기를 선택해주시기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 것처럼 린나이 보일러 깜빡 거리는 문제에 대한 몇 가지 체크 상황과 답변들이 있는데요 실내온도조절기에 연소램프 나 숫자 11일 깜빡거리는 경우라면 가스중간밸브가 열려 있는지 체크를 하시고 난방을 껐다가 다시 켜 보라고 안내가 되어져 있네요.

 

 

그리고 다음은 겨울철에 연소 램프가 점등이 되다가 깜빡거리는 문제에 대한 원인을 찾는 방법에 대해서 이렇게 안내가 되어져 있는데요 보일러가 제대로 동작 중이지 않은 상태에서 가스레인지를 가서 저만 시켜보는 법입니다 아무래도 가스가 잘 공급되어 쉬고 있는지 확인을 하라는 안내 인듯 합니다. 대체적으로 램프가 깜빡 거린다고 한다면 가스 공급이 원활하지 않은 것으로 보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 부품의 고장이나 다른 문제가 발생해서 린나이 보일러 깜빡 걸을 수도 있습니다 워낙에 린나이에서 나오는 보일러 제품 모델들이 많기 때문에 뭐라고 단정 짓기는 어려울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객센터 통해서 문의를 하시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AS 접수 또는 상담 접수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AS 접수를 하시게 되면 기본적으로 출장비 18,000원이 붙기 때문에 미리 고객센터나 상담신청을 하셔서 문제점을 이야기하여 해결 방법을 찾으시는게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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