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스프레소 는 풍부한 커피 경험을 제공하는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제 여러분도 더 나은 커피 경험을 위해 네스프레소 서비스센터 와 고객센터를 활용해 보세요.

 

자주 하는 질문 | 고객 지원 | 네스프레소 코리아

 

네스프레소 서비스센터 이용 안내

네스프레소 고객센터 정보

  • 전화번호: 080-734-1111
  • 운영시간: 매일 9시부터 18시까지 (365일)
  • 홈페이지: nespresso.com

 

 

자주 하는 질문 | 고객 지원 | 네스프레소 코리아

 

머신 유선상 점검

  • 머신 증상에 대한 점검은 전화로 가능합니다.

 

픽업서비스 등록

  • 수리 필요 시 픽업 서비스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 유상 수리 시 별도 요금이 부과됩니다.

 

머신 수리 접수

  • 유상 수리의 경우 비용을 결제한 후 수리가 진행됩니다.
  • 수리 완료 시 문자로 안내됩니다.

 

머신 픽업 준비

  • 픽업 시 머신 본체만 랩으로 포장하여 준비합니다.

 

머신 전달

  • 지정 택배 기사가 방문하여 머신을 수령하고 수리된 머신을 전달합니다.

 

제품 수리

  • 입고 및 수리 완료 시 문자로 안내됩니다.
  • 보증 기간 내에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유상 분해 및 세척 서비스

  • 분해, 세척, 디스케일링 서비스를 유상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처리 기간은 약 2주 소요됩니다.

 

네스프레소 서비스센터 와 고객센터를 통해 커피 머신 관리와 수리를 간편하게 이용해 보세요. 더 나은 커피 경험을 위해 항상 고객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항목

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734-1111

운영시간

매일 9시 ~ 18시

홈페이지

nespresso.com

무상 수리 기간

최대 24개월

유상 분해 및 세척 서비스

가격: 35,000원 ~ 55,000원

서비스 지역

전국적으로 제공

A/S 신청 방법

전화 또는 온라인 신청 가능

 

 

정품등록 하러 가기

머신사용법 보러 가기

네스프레소 클럽 혜택 보러 가기

나에게 맞는 매장 찾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