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운도 누이 노래듣기

눈@# 2019. 6. 14. 13:58

 

요즘 정말 비가 많이 내렸었죠 .어제까지만 해도 하늘이 뻥 뚫린것처럼 엄청나게 쏟아지더니 오늘은 상당히 무덥네요. 오늘은 추억의 트로트곡 한곡을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이번에 소개를 해드려볼 노래는 설운도 누이라고 하는 노래입니다. 이 노래는 설운도씨가 작곡을 하신 노래이고, 아내분이신 이수진씨가 작사를 하신 노래랍니다. 싱어송 라이터이신데요. 대부분의 히트곡들을 직접 만드셨어요.

 

 

 

그리고 대부분의 히트곡들 가사를 아내분이 써주셨더라고요. 부부가 함께 노래를 만든다는것은 얼마나 행복한 일일까요!? 거기에다가 부부가 함께 만든 노래들이 대부분 대히트를 하게된 경우도 상당히 많이 있으시더라고요.

 

 

 

 

설운도 누이는 정규 11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져있던 노래이기도합니다. 1999년 6월에 발표가 되어졌는데요. 벌써 이 노래가 나온지가 18년이나 흘렀더라고요. 하지만 지금도 설운도씨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게 되어지는 노래이기도합니다.

 

오늘은 가사와 함께 들어볼수가 있는 라이브 영상으로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지금도 노래방에서 상당히 인기있는 노래이기도합니다.

저도 이 노래 참 좋아해서 가끔 찾아서 듣곤 하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소개해드리는 노래 바로 감상을 해보세요.

 

 

오랜만에 들어보는 설운도 누이 언제 들어도 참 마음이 따듯해지고 훈훈해지는것 같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라면서 저는 다음에 다시또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