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점점 빠르게 나이를 먹게 된다는 기분 입니다. ~자 그럼 이제 오늘의 정보 이야기를 해둘겁니다. 오늘도 내용을 소개해 드립니다. 포스팅해드려볼 주제는 바로바로 가수 주현미 씨에 관련 된 포스팅입니다. 한국 국민이 좋아하고 있는 국민가수인 것이기도 합니다. ! ! 그리고 한국 약사 출신 1호 가수인 것이기도 하고요.

주현미 히트곡

 

 

주현미 히트곡 노래모음 메들리

약대를 졸업하고 자기 자신의 약국을 운영을 하기도 했네요. 그렇게 하던 중 주변의 권유로 쌍쌍파티라는 음반에 참여하셨다가 전지역에 널리 알려지며 유명해지셨더라구요. 이를 계기로 1985년에 정규 1집 앨범을 발표를 하셨었네요. 1집에는 많이들 좋아하시는 노래인 '비 내리는 영동교'가 수록이 되어있었죠. 많은 분들에게 엄청난 사랑을 얻으며 그시절 가요제에서 신인상을 받으시기도 했네요.

주현미 히트곡

가수 주현미

이후 발표 되었던 눈물의 블루스, 신사동 그 사람 등이 연이어 사랑을 해보시면서 대한민국 대표 인기가수로 자리매김하였었구요. 목소리도 너무 좋으며, 무대매너 그리고 참 뛰어나는군요. 특히 남자들의 애간장 녹이는 목소리가 참 매력적이시네요. 언제 들어보아도 좋은 주현미 노래 모음을 듣도록 해요...

유튜브로 듣기

소개해본 음악 들어보기를 통해 주현미 노래 모음을 모두 들어보기를 해주실 수가 있답니다. 동영상와 함께 사 나오니 훨씬더 좋은 거 같아요. 화질이 다소 안 좋긴 반면 대표곡 노래를 딱딱 딱 연속적으로 메들리로 들을 수 있어가자 좋습니다.! !

함께 보면 좋은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