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시몬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최근에 정말 인기가 좋으신 트로트 가수분이신데요. 그냥 노래만 부르시는 가수분이 아니시고, 작곡도 직접하고 작사까지 하시는 전천후 싱어송 라이터이기도하신데요.


 

 

최근에 <보약같은친구>라는 노래를 발표를 하시게 되면서 정말 인기가 좋으신데요. 오늘은 이 노래를 포함한 인기있는 진시몬 노래모음들을 모두 들업로수가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어요. 히트곡들만 모아두었기에 여러분들도 좋아하실건데요.


 

 

진시몬씨는 1989년도에 <MBC 강변가요제>에 ㅊ출연ㅇ르 하게 되어지면서 가수로 데뷔를 하시게된 케이스인데요. 예전에는 대학가요제와 강변가요제를 통해서 가수로 데뷔를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으셨었죠.

 

 

 

진시몬씨는 특유의 애절하고 슬픈 음색으로 남자 심수봉이라는 별명도 있으셨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처음에는 트로트 가수가 아닌 발라드 가수로 데뷔를 하시고 활동을 하셨었습니다. 슬프고 애절한 트로트들고 잘어울리시고 신나는곡도 잘 소화하시는데요.

 

위에는 진시몬씨 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인기곡들 모음으로 준비를 해보았어요 위에 모음으로 모두 들어보시면 되는데요. 여러분들도 위에 준비해드린 모음으로 한번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히트곡들이 모두 흘러나옵니다.

 

그리고 위에는 진시몬 노래모음에는 빠져있는 신곡인 보약같은친구 노래듣기에요. 라이브로 가사와 함께 들어볼수가 있어서 더욱더 좋은듯하네요. 오늘의 추천곡 여러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즐겁게 감상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그럼 저는 이만 준비한 내용 마치도록 할게요.

 

 

댓글